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18 

STEEL ISLAND 

모듈형 철제 아일랜드 키친 

2017 11 - 2018 03 

2018년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열린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국내 최초의 모듈형 철제 주방을 선보였습니다. 철제가구브랜드 레어로우와 함께한 스틸아일랜드 키친은 컴팩트형, 기본형, 대형 세가지 종류로 출시된 철제 아일랜드 주방입니다. 기존에 잘 볼 수 없었던 철제로 제작된 주방은 원목 주방과는 다른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철 소재이기 때문에 원목 주방과 달리 분체도장으로 색깔이 더욱 깔끔하고 선명하게 고루 입혀져 있어 모던한 느낌이 한껏 살아있습니다. 다양한 자석 어플리케이션이 활용가능하며 BLUM 하드웨어를 사용한 넓은 서랍장을 가지고 있어 기능성이 더욱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직접 디자인한 손잡이와 깔끔하게 이어지는 도어 포인트 패널은 스틸아일랜드 주방의 간결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넓은 서랍장과 레일은 모두 Blum 사의 서랍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전세계에서 가구 경첩, 서랍장으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Blum의 서랍장은 주방 가구의 개폐를 완벽한 경험으로 만들어줄 고급스러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틸아일랜드 주방 서랍장의 댐핑 시스템은 쾅 소리 없이 부드럽게 수납공간을 여닫을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컬러 옵션

색상은 세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분체도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색상이 부드럽게 철제에 입혀졌습니다.

메인컬러와 포인트패널 컬러가 조합된 디자인입니다. 다크그레이와 화이트 주방은 포인트패널에 오크 원목을 사용했습니다.

상판 옵션

스틸아일랜드 주방 상판은 인조대리석 상판, 스테인레스 상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틸아일랜드 주방의 몸체가 철제로 되어 있어 다양한 자석 어플리케이션이 활용가능합니다. 스틸아일랜드 주방은 이미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넓은 서랍장 뿐 아니라 추가로 자석 고리나 자석 팔걸이를 활용할 수 있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성이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